ediya coffee

ALWAYS BESIDE YOU EDIYA COFFEE

HOME CUSTOMER FAQ

FAQ

고객님께서 자주 하시는 질문입니다.

list table
항목 내용
5 이디야는 음료 리필이 가능한가요?
A

이디야에서는 샷 추가(주문시) 이외 별도 리필 제도는 시행하고 있지 않습니다.

4 커피 또는 기타 음료의 칼로리 함량을 알 수 있습니까?
A

칼로리 함량은 홈페이지에서 자세히 소개하고 있습니다.
홈페이지 상단의 Product 메뉴내 제품상세정보에서 칼로리정보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게시하였습니다.

3 커피 원두의 유통기한은 어떻게 됩니까?
A

배송 및 유통

이디야의 아로마벨브이라는 산소와 빛을 차단하고 습도를 유지시켜 주는 기술을 통하여 로스팅을 마친 원두의 신선도가 6개월간 유지될 수 있도록 특수 진공 포장속에 원두를 넣어 매장으로 공급하고 있습니다.

이는 원두의 신선함을 유지하면서도 일정한 맛의 원두를  고객에게 제공 할 수 있는 기술입니다. 다시 말하면아로마벨브 포장속의 원두는 개봉되어 공기에 노출되기 전까지 로스팅 직후의 신선도가 일정기간 유지됩니다.

* 매장에서의 엄격한 신선도 관리

이디야커피는 개봉 후 1 주일이 지난 원두 , 추출 후 10 초가 경과된 에스프레소, 내린지 1시간이 지난 드립커피는 폐기하고 있습니다.

2 유통기한은 어떻게 설정하고 관리합니까?
A

전 푸드 제품의 유통기한은 공급업체의 유통기한 실험 결과에 의거하여 설정하고 있습니다. 매장내에서는 신고된 유통기한보다 더 짧은 기간내에서 판매함으로써 가능한 최고 품질의 제품을 고객께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. 또한 유통기한이 지난 제품은 매장 내에서 전량 폐기하여 철저하게 위생을 관리하고 있습니다

1 이디야 베이커리의 칼로리는 어떻게 확인할 수 있나요?
A

이디야 모든 매장에서는 고객의 건강을 위한 식품 안전 기준을 엄격히 준수하고 있습니다.
칼로리 성분 공개는 홈페이지 상단의 Product 메뉴내 제품상세정보에서 칼로리정보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게시하였습니다.